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.

Get Adobe Flash player

   
 
 
 
 
HOME > 도서목록 > 도서 상세페이지
 
 
 
 
칼리의 노래
 
분 류 : 문학
지은이 : 댄 시먼스   옮긴이 : 김미정
출간일 : 2016-07-07   총페이지 : 372 쪽
ISBN : 9791186009628
가 격 : 13,000 원
 
 
도서 구입하기
교보문고 영풍문고 인터파크 YES24 알라딘
 
 
 
책소개  
 
버티고 시리즈. 1985년 <칼리의 노래>를 발표할 당시, 댄 시먼스는 단편만 몇 편 출간한 무명에 가까운 작가였다. 하지만 그는 이 강렬하고 생생한 이야기로 이듬해 세계환상문학상을 거머쥐었고, 이후 휴고상, 스토우커상 등 장르문학계의 주요 상을 두루 수상하며 장르소설의 대가로 자리매김했다.

댄 시먼스는 판타지, 호러, 서스펜스, SF 등 갖가지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타고난 이야기꾼이다. 특히, 모든 장르에 빠짐없이 등장할 수밖에 없는 인간의 내밀한 감정인 '공포'를 실감나게 그리는 재능은 단연 최고임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. 첫 장편 데뷔작인 <칼리의 노래>는 시대적.역사적 배경을 작품에 녹여 플롯을 짜고, 갖가지 장르를 뒤섞어 스토리를 풍성하게 만드는 그의 특기가 유감없이 발휘된 작품이다.

댄 시먼스는 이 작품에서 인간이 느낄 수 있는 공포의 끝을 보여줌과 동시에 제한된 공간에서 인간이 느끼는 '불안'이라는 감정도 세심히 포착해냈다. 벗어나려 하지만 벗어날 수 없는 폐쇄된 공간, 소설 속 배경인 인도의 '캘커타'는 그가 어떻게 <칼리의 노래>를 쓰게 되었는지와 연관이 있어 더욱 흥미롭다.

시먼스는 캘커타의 어느 호텔에서 몬순 호우가 쏟아지던 날 밤 솔 벨로의 <오기 마치의 모험>을 읽고 이야기를 써내려갔고, 그것은 이 출세작의 도입부가 되었다. '어둠이 내린다. 모두에게 내린다…' 어둠 속에 있는 사람들, 그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?
 
목차  
 
 
편집자글  
 
 
저자소개  
 
댄 시먼스

미국 일리노이 주 출생. 휴고상 수상작인 과학소설 『히페리온(Hyperion)』과 후속편 『히페리온의 몰락(The Fall of Hyperion)』으로 유명해졌다. ‘히페리온의 노래(Hyperion Cantos)’라고 알려진 이 시리즈의 다른 작품으로는 『엔디미온(Endymion)』과 『엔디미온의 번영(The Rise of Endymion)』이 있다. 그의 작품 세계는 공상과학, 공포, 판타지를 아우르며, 가끔씩은 한 작품 안에 앞서 언급한 요소들을 혼합시키기도 한다. 장르의 경계를 허물어뜨리는 그의 재능을 보여주는 좋은 예가 바로 세계환상문학상 수상작인 『칼리의 노래(Song of Kali)』이다. 그 외 작품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은 서스펜스 소설 『다윈의 칼(Darwin‘s Blade)』, 『사기꾼들의 공장(The Crook Factory)』, 『여름밤(Summer of Night)』과 그 속편 『겨울의 출몰(A Winter Haunting)』, 『시체들의 위안(Carrion Comfort)』, 『일리엄(Ilium)』, 『올림푸스(Olympus)』 등이 있다.

 
언론자료  
 
 
한줄서평  
 
 
 
 
 
 
관련 이벤트